[Cocos2d-X] Windows로 빌드할때 한글 깨짐
iOS, Android, cocos2d-x 개발반응형
cocos2d-x 윈도우 버전 개발할때 LabelTTF 등을 사용하면 한글이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음.
cocos2d-x 3.2 기준으로 platform\win32 폴더의 CCDevice.cpp 파일에서 아래의 drawText 함수를 수정.
int drawText(const char * pszText, SIZE& tSize, Device::TextAlign eAlign) ... memset(pwszBuffer, 0, sizeof(wchar_t)*nBufLen); nLen = MultiByteToWideChar(CP_UTF8, 0, pszText, nLen, pwszBuffer, nBufLen); -> nLen = MultiByteToWideChar(CP_ACP, 0, pszText, nLen, pwszBuffer, nBufLen); SIZE newSize = sizeWithText(pwszBuffer, nLen, dwFmt, tSize.cx); ...
728x90
반응형
'iOS, Android, cocos2d-x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웹소켓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0) | 2015.06.16 |
---|---|
Unmarshalling unknown type 에러 (0) | 2015.06.08 |
VideoView 와 SeekBar 연동시 문제 (0) | 201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