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웹소켓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iOS, Android, cocos2d-x 개발반응형
웹소켓을 처음 적용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웹소켓 라이브러리를 사용 할텐데요..
처음에 아래의 Gottox 라이브러리를 적용했다가 고생좀 했습니다. 기본 기능들 다 구현하고 테스트를 하던중..
웹소켓을 connect disconnect 를 반복 할때마다 메모리 문제가 발생하여 점점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https://github.com/Gottox/socket.io-java-client
인터넷을 뒤져봐도 해결방법은 찾을수가 없고..
할수없이 다른 라이브러리를 찾습니다.
아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다시 구현했습니다. 지금까지는 큰 문제 없는듯..
https://github.com/koush/android-websockets
아래의 http async 라이브러리에 통합되어 더이상 지원 안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다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냥 웹소켓 라이브러리만 씁니다.
728x90
반응형
'iOS, Android, cocos2d-x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marshalling unknown type 에러 (0) | 2015.06.08 |
---|---|
[Cocos2d-X] Windows로 빌드할때 한글 깨짐 (0) | 2015.02.23 |
VideoView 와 SeekBar 연동시 문제 (0) | 201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