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사는 한국 아저씨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2 첫째날 - 하

일본여행
반응형

2015/04/21 - [일본여행] -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1 첫째날 - 1

첫째날 계속입니다..

아사쿠사에서 나오니 일행들이 너무 힘들어 합니다. 안되겠네요. 일단 호텔로 가서 조금 쉬다가 나오기로 합니다.

시간이 아깝기는 하지만 너무 힘들어 해서 좀 쉬다가 다시 출발합니다.

도쿄역으로 갑니다. 디즈니랜드로 가기 위해서.


처음보는 리모델링 끝난 도쿄역 입니다. 건너편 마루비루에서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못찍었습니다.

도쿄역 바로 건너편.. 여기도 처음 가보는 신마루노우치 빌딩. 여기서 좀 이른 저녁을 먹습니다.

前川(마에카와) / 鰻重(우나쥬, 장어덮밥)

그냥 바로옆 마루비루로 갈걸 그랬습니다. 물론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단 가성비는 약간 떨어지는듯 합니다. 먹는건 마루비루가 훨씬 나은듯 합니다.


배를 채우고 디즈니랜드로 향합니다.

처음 가보는 디즈니랜드.. 애프터6 (6시 이후 입장) 티켓으로 입장합니다.

입구 밖은 조용하길래 사람이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 웬걸요.. 바글바글 합니다. 그나마 평일저녁이라 이정도일 겁니다. 

그 유명한 퍼레이드. 명성만큼은 아닌듯.. 아니면 나의 동심을 다 잃어버린건지..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꽤 많이 탈수 있었습니다. 이 사진의 자동차 경주 두번 했네요.. 4D로 감상하는 스타워즈도 괜찮았습니다.

나오면서 한컷.. 예쁘네요. 밤 10시까지 하는데 끝나는 순간까지 꽉 채워 놀고 나옵니다.

디즈니랜드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번에 평일저녁 방문은 대 성공인듯 합니다. 일단 싸고, 사람 그렇게 많지 않고, 그래서 많이 탈수도 있고..

도쿄역 경유하여 호텔에 가니 11시가 좀 넘었을 겁니다. 

ステーキハウス リベラ(스테이크하우스 리베라) / 스테이크 / 目黒(메구로) /  17:00~24:00

http://rocketnews24.com/2014/07/17/465379/

원래 계획은 여기를 가는거였는데.. 시간이 약간 애매했습니다.

3명모두 지치고 모든게 귀찮아져서 호텔근처의 요시노야에서 규동 한그릇씩 먹었습니다. 

문제는 요시노야 규동 처음먹어보더니 맛있었는지 한그릇 더먹고 싶다고 하네요. 이게 웬말인가요. 도쿄 여행와서 요시노야 규동만 먹고 가나요??

그럴수 없으니 제가 제안을 합니다. 다른 맛있는걸 먹으러 가자고.. 그래서 12시 넘어 간곳이 바로 여기. 

에비스역 앞의 AFURI 입니다. 새벽5시까지 합니다.


유즈시오 라멘. 규동을 한그릇 먹고 갔더니 만족도는 약간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절대 맛없는건 아닙니다.

이렇게 첫날부터 강행군에.. 배터지게 먹고.. 호텔에 들어가 맥주 또 한잔 하고.. 잡니다.


둘째날 포스팅 곧 올라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