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3 둘째날 - 상
2015/04/23 - [일본여행] -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2 첫째날 - 하
둘째날 입니다.
오늘은 일단 오다이바로 갑니다. 오다이바 몇년만인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에 갔을때 다이버시티도 건담도 없었을때니까 꽤 오래 됐습니다.
도쿄의 다른 동네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오다이바 입니다.
깔끔하네요..
오랜만에 보는 레인보우 브릿지.
너무 일찍 갔더니 아쿠아시티, 덱스 쪽은 거의 문을 안열었습니다. 옛날에도 많이 봤고 해서.. 다이버시티로 바로 갑니다.
그 유명한 건담 실제크기 모형입니다.
이건 정말 대단 하네요.
건담 다리 사이로 통과할수 있습니다. 건담 다리는 만지면 안됩니다.
통과하면서 한컷. 디테일 대단합니다.
바로 옆에는 건담 프라모델 팔고 있습니다.
다이버시티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합니다.
유명한 쿠시야 모노가타리 입니다. 셀프로 튀김꼬치 만들어 먹는 곳입니다. 정말 맛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 계획은 우에노로 건너가서 옛날에 자주가던 스시집을 갈 예정이었는데.. 다이버시티에서 다이소도 가고 신발도 하나 사고 여기저기 구경하니 너무 늦어버렸습니다.
여기 사람들 많길래 일단 점심을 먹습니다. 타베호다이로(무제한)
퀄리티는 별로입니다. 그냥 싸니까 사람이 많은듯 합니다.
같이가신 분은 그래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만족 못합니다. 그냥 조금 참고 우에노 갈껄 그랬습니다.
오다이바에서 요즘은 다이버시티가 대세인듯 합니다. 이번에 비너스포트쪽까지 가보지 못했지만, 다이버시티 사람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볼것도 많고 쇼핑하기도 좋긴 합니다.
고디바 발견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 다크쵸코렛데카당스. 이거 한국에 들어왔는데 일본에서 먹는 그맛이 아닙니다.
아쿠아시티쪽으로 다시 건너와 다이바잇쵸메상점가에 잠시들렸다가..
우에노로 이동합니다.
둘째날 계속됩니다.
2015/04/25 - [일본여행] -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4 둘째날 -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