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Android, cocos2d-x 개발

[Cocos2d-X] Windows로 빌드할때 한글 깨짐

msbahng 2015. 2. 23. 14:56
반응형

cocos2d-x 윈도우 버전 개발할때 LabelTTF 등을 사용하면 한글이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음.

cocos2d-x 3.2 기준으로 platform\win32 폴더의 CCDevice.cpp 파일에서 아래의 drawText 함수를 수정.


int drawText(const char * pszText, SIZE& tSize, Device::TextAlign eAlign)
...
memset(pwszBuffer, 0, sizeof(wchar_t)*nBufLen);
nLen = MultiByteToWideChar(CP_UTF8, 0, pszText, nLen, pwszBuffer, nBufLen);
 -> nLen = MultiByteToWideChar(CP_ACP, 0, pszText, nLen, pwszBuffer, nBufLen);
SIZE newSize = sizeWithText(pwszBuffer, nLen, dwFmt, tSize.cx);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