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4 둘째날 - 하

msbahng 2015. 4. 25. 21:39
반응형

2015/04/23 - [일본여행] -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3 둘째날 - 상


오후 늦게나 되서야 우에노로 건너갑니다.


우에노역을 나와 アメ横(아메요코) 방향으로 갑니다.

아메요코 입구 쪽에 백화점이 있습니다. 2층에 Pastel 이라는 카페? (간단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에서 잠깐 쉬다 갑니다.

여기 푸딩 맛있습니다.

케잌도 물론 좋구요.

이건 좀더 비싼 푸딩. 심하게 달지 않은 고급스런 달달함 입니다.


위 사진의 마루이백화점 바로 옆에 야마시로야 라는 건물 통째가 장난감 가게인 건물이 있습니다. 이번에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이들 선물뿐 아니라 어들들도 충분히 눈이 휘둥그래 지는 곳입니다. 우에노에 가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야마시로야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더니 아메요코의 상점들이 문을 닫을 시간입니다. (8시면 많이 문을 닫습니다.) 간단히 구경하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여기서 도쿄여행 팁 하나!!

오늘 일정을 보면 우에노역에서 아메요코를 관통해서 구경합니다. 여기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할때 다시 우에노역으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야마노테선을 이용하려면 御徒町(오카치마치)역으로 가면 됩니다. 

우리는 오코테산도로 가려고 합니다. 上野広小路(우에노히로코우지) 지하철 역으로 가면 갈아타지 않고 한번에 갈수 있습니다. 

만약에 신주쿠로 가려면? 야마노테선으로 가도 되지만 더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上野御徒町(우에노오카치마치) 지하철역에서 新宿西口(신주쿠니시구치)로 가면 빠르게 갈수 있습니다.


오모테산도로 이동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꼭 가고싶었던 곳입니다. 

鳥政(とりまさ, 토리마사)/ 焼鳥丼(야키토리덮밥) / 表参道(오모테산도) / 11:30~14:00(평일만) 17:00~23:00
10시 라스트오더

http://b-lunch.com/torimasa-omotesando-yakitori-don.html

맥주한잔 시키고..

두둥.. 나왔습니다. 焼き鳥丼(야키토리동).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오른쪽에 간이 예술입니다. 1,350엔이었던듯 합니다.

맛도 맛이지만 양도 엄청납니다. 너무 배가불러 하라주쿠역까지 걸어가서 호텔로 가기로 합니다. 낮에는 엄청난 인파로 혼잡한 거리가 늦은밤이 되니 상점들도 다 문을 닫고 한적합니다.

오모테산도힐즈


애플샵입니다. 문을 닫았지만 낮에 오면 하루종일 사람들로 바글바글 합니다.

곧 출시되는 애플워치 실물이 저 안으로 희미하게 보입니다. 


호텔에 들어가 오늘도 맥주한잔 하고 잡니다.


아이폰6 밧데리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침에 풀 충전하고 나왔는데 중간에 충전할 필요도 없네요. 지도앱 쓰고 사진 많이 찍고  지하철 노선 검색앱 계속 써도..

세째날 포스팅도 곧..


2015/04/26 - [일본여행] - [도쿄 2박3일 여행기 Again] 5 세째날



728x90
반응형